CNP차앤박화장품, 수분 세럼 ‘CNP 인피니트 모이스쳐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CNP차앤박피부과
2007-01-17 10:12
서울--(뉴스와이어)--코스메슈티컬 선두기업인 CNP차앤박화장품(사장 이동원 www.cnpmall.com)은 안티-스트레스 기능을 강화한 수분 세럼 ‘CNP 인피니트 모이스쳐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CNP 인피니트 모이스쳐 솔루션’은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안티-스트레스 기능에 주안점을 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자극 완화 및 면역 강화 기능이 뛰어난 ‘CT-301’이다. 피부조직과 매우 유사한 조직구조를 가진 CT-301은 흑효모에서 추출한 효소로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 피부재생을 활성화 시키며 스트레스가 많은 여성,흡연으로 피부 밸런스가 깨지거나 생리중인 여성의 피부를 정상화 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주베이스 성분으로 함유된 고급 보습제인 히아루론산이 고분자 피부 보습막을 형성, 피부의 수분을 잡아주어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켜 항상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와 함께 피부 지질막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C 유도체 등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투명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준다.

이동원 CNP차앤박화장품 사장은 “현대인들은 유해환경과 바쁜 일과로 인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데 이는 몸과 마음뿐 아니라 피부도 지치게 만든다. 이처럼 내부에 쌓인 스트레스는 고스란히 피부를 통해 드러나 얼굴이 울긋불긋해지고 급성 알러지 반응으로 심각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 이런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진정을 위한 보습 기능을 더한 안티-스트레스 제품에 대한 수요 역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스트레스로 인해 약화된 피부 면역력을 회복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기 위해 이번 제품을 개발, 시판하게 되었다. 특히 CNP 인피니트 모이스쳐 솔루션은 안티-스트레스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제품은 아침 저녁 화장수 사용 후 내장된 스포이드로 사용해 원액 에센스2~3방울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가격은 30ml, 3만 8천원으로 CNP차앤박 에스테틱과 자사 쇼핑몰(www.cnpskin.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CNP차앤박피부과 개요
차앤박피부과는 1996년 양재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촌, 여의도, 압구정, 명동, 천안시청, 분당서현, 분당정자, 천호, 평촌, 인천, 평택, 목동, 수원, 의정부, 노원, 부천, 안산, 성신여대, 건대입구, 천안불당, 일산점, 양재점, 도곡양재점, 광주점(개원순)까지 총 24개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고객 감동경영으로 피부과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여드름, 주름, 기미, 흉터, 보디, 두피관리 등 피부와 관련된 모든 분야의 진료와 시술을 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권위 있는 피부과 전문의가 고객의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치료를 가장 잘 하는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cnpskin.com

연락처

CNP 차앤박 피부과/화장품 홍보팀/정경화 팀장 02-575-2367 (103) 017-417-58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