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명! UCC를 잡아라!”...손학규 前경기도지사 참석해 UCC 설명회 참관예정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07-01-17 10:50
서울--(뉴스와이어)--“네티즌과 UCC 세대를 잡아라” UCC를 활용한 대통령 선거 전략 설명회의 관심이 예상외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와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 www.dcinside.com)가 공동으로 “UCC를 활용한 제17대 대통령 선거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는 내용이 보도된 직후 각계에서 참가문의와 설명회 내용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오는 1월 23일 오후 2시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진행될 이번 설명회에 각 대선 후보자를 비롯해 정당 및 대선캠프 관계자, 언론사, 일반시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손학규 前경기도지사가 직접참석을 통보해왔으며 박근혜 前한나라당 대표가 참석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등 각 후보진영에서도 UCC를 활용한 선거운동에 남다른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각 대선 후보자들은 저마다 대선 홍보 전략을 수립함에 있어서 UCC를 크게 주목하고 있으며 이번 대선의 영향력 있는 주요 이슈로 떠 오르고 있음에 동의하는 듯 했다.

또한 각 대선후보 캠프만이 아니라 정당별 공보실, 온라인 홍보팀과 지역의 지구당 관계자까지도 신청을 하고 있으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및 지역별 선관위에서도 신청을 하는 등 예비 선거 설명회를 방불케 하고 있다.

당초 대선 후보자들과 각 정당, 언론사를 중심으로 설명회 참석을 유도하였으나 증권사, 일반기업, 시민, 학생들까지도 참가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주최측에서는 소속기관별 참석인원수를 한정하였으나, 접수 하루 만에 100여명이 신청하는 등, UCC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폭 넓게 수용하기로 하고 200석 규모의 대회의실로 장소를 변경하여 추가 접수를 받기로 했다.

참가를 신청한 한 대선 후보자 캠프 관계자는 “그 동안 말로만 듣고 보기만 했던 UCC를 직접 체험해 보고 도대체 무엇이 UCC의 매력에 빠지게 하는지 알고 싶어 참가신청을 했다”고 밝히며 “이번 대선전략에 어느 정도의 영향을 미칠지는 현재까지 미지수이나 반드시 챙기고 눈 여겨 보아야 할 것임에는 틀림없다”며 UCC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다.

오는 23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될 “UCC를 활용한 제17대 대통령 선거 전략 설명회”의 내용에대해 각계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미디어기획운영팀 김광희 02-525-1220(1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