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토네츠 소프트폰 출시

뉴스 제공
SK네트웍스 코스피 001740
2007-01-17 10:53
서울--(뉴스와이어)--SK네트웍스(대표: 정만원)는 기존 소프트폰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토네츠 소프트폰(http://ifone.tonetz.com)을 17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장소와 상관없이 토네츠 소프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상대방을 보며 통화할 수 있는 무료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원격 화상 회의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토네츠 소프트폰 출시 이전, 기업들이 원격화상회의를 하기 위해서는 고가의 원격회의 시스템을 구입해야 하는 부담이 있었지만, 토네츠 소프트폰은 별도의 시스템을 구입할 필요 없이 간단히 원격화상회의를 할 수 있어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번에 출시된 토네츠 소프트폰은 유비쿼터스 환경에 맞게 사용자들이 음성, 비디오,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활용하여 업무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 되었다. 주요 기능으로는 전화 통화 내용을 MPEG4 파일로 녹음하여 필요 시 재청취가 가능토록 하였고, 프리젠테이션 기능이 있어 화상 회의 중 업무 협의 및 설명이 용이 하도록 하였다.

이번 토네츠 소프트폰의 출시로 그 동안 높은 비용 때문에 원격 화상 회의 도입을 망설였던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sknetworks.com

연락처

홍보실 장세찬 과장 02-2221-0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