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웹호스팅 신청하면 제주 감귤이 공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7-01-17 15:15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http://www.gabia.com)가 새해를 맞아 웹호스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 되는 가비아 웹호스팅은 게시판, 포토앨범, 회원관리, 일정관리, 폼 메일 외 총 11가지의 액세서리는 물론, 도 메인 당 1G 용량의 그룹웨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말 ‘홈페이지 스킨 무료 제공’ 서비스를 신규로 오픈, 홈페이지 디자인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이 제작한 홈페이지 스킨을 단지 다운로드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웹호스팅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위한 부가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나섰다.

이 달 말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웹호스팅 서비스를 12개월 이상 신규 또는 연장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제주 감귤 1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비아 관계자는 “지난 한 해 가비아에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 편의를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기획과 부가서비스 창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전략기획팀 양은희, 02-829-3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