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원격지원 제품 윈도 비스타에서도 완벽히 지원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7-01-18 10:10
서울--(뉴스와이어)--알서포트는 새로 출시된 MS사의 Windows Vista에 완벽하게 호환되는 기술을 개발 완료하여 1월 18일부터 자사의 제품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Windows Vista제품은 이전의 OS에 비하여 보안정책이 강화되고, 각 장치를 제어하는 드라이버의 접근도 제한적이어서 원격제어나 지원 제품의 사용이 어렵게 되어 있다. 알서포트는 1년6개월 전부터 TFT를 만들어 Vista출시에 대비하였고, 그 결과 UAC(User Account Control) 및 Aero Theme같은 Vista 고유의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가상원격비디오드라이버 기술을 보유하게 되었고, 충분한 테스트를 거쳐 1월 15일부터 한국의 고객이 사용하는 서버에 적용하고, 1월 17일은 일본 등 해외 고객들이 사용하는 서버에 적용할 예정이다.

알서포트는 이미 작년 11월 Vista기업용 버전 출시때 일본의 5대 PC메이커에 원격제어 엔진을 제공하여 VRVD(Virtual Remote Video Driver)의 안정성을 확인 받았으나, 이번 Vista 일반사용자 출시에 맞추어 정식 출시하게 되었다. 알서포트의 원격지원 제품은 일본 대부분의 PC제조사에 제공되어 원격제어 및 원격지원 업무에 활용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적용된 알서포트의 기술은
- 업계최초로 32 Bit Vista, 64 Bit Vista 비디오 드라이버를 완벽히 적용한 VRVD 엔진 적용
- Vista의 UAC 보안 기능을 완벽히 지원
- Vista 호환 가상 Remote Printer 기능
- 키보드/마우스 등 관련 장치 제어
- 새로운 버전의 Internet Explore 지원
- Vista의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인터페이스에 대응하여 더욱 빨라진 그래픽처리 속도
- 모든CAD소프트웨어 지원
- 더욱 정교해진 Application Share 기능 등이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그동안 경쟁사는 물론이고 대부분의 SW개발 업체들은 Vista의 강화된 보안 기능과 변화된 기능에 촌각을 곤두세우고 지켜보면서 대비를 해왔다. 그러나 Vista에 완벽히 대응하는 비디오드라이버는 물론 이고, Vista의 강화된 보안 기능에서도 완벽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적용한 것은 원격지원 및 제어 솔루션 중에서 업계 최초이다"라고 말했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 팀장 02-479-4430 011-775-2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