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대한항공에 웹로그분석 서비스 Logger™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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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프링
2007-01-19 10:51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 www.bizspring.co.kr)은 대한항공(kr.koreanair.com)에 실시간 웹로그분석 서비스 Logger™를 공급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앞으로 로거를 이용하여 전체 방문자 통계는 물론 △국내외선 예매 및 운항스케줄 등 주요 메뉴 및 컨텐츠별 상세 분석 △이동 경로 패턴을 통한 고객들의 성향을 분석해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 및 마케팅 전략 수립과 고객 지원이 가능할 것"이라고 비즈스프링 관계자는 설명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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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스프링 마케팅팀 유철주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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