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네트, 사회 봉사 활동에도 임직원과 회사가 일심동체

뉴스 제공
링네트 코스닥 042500
2004-12-20 15:55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네트워킹 전문회사인 링네트(대표이사 이주석)는 더불어 사는 훈훈한 사회를 만들기를 위해 사회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화제다.

링네트는 주민등록이 말소돼 유령처럼 거리를 떠도는 행려병자와 노숙자들…. ` 버림받은 인생들'을 십 수년 동안 무료로 치료하며 봄날 햇살처럼 보듬어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영등포역 근처에 위치한 “요셉의원”을 지난 7월부터 후원하고 있다.

후원 방식은 임직원 개인이 후원하는 만큼 회사도 동일 금액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매월 1만원을 개인이 후원하면 회사도 1만원을 똑같이 후원하는 방식으로 매월 100만원 정도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링네트 이주석 사장은 “우리 회사에서 가까운 곳에 이처럼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요셉의원을 임직원이 합심하여 작은 금액이나마 정성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다.” 고 밝혔다.

링네트는 설립 초년도인 2000년도부터 무의탁 노인, 소년 소녀 가장, 중증 자애인, 청량리 다일 공동체에서 운영하는 천사병원등에 대한 후원하였으며, 최근에는 영등포 요셉의원과 철원에 있는 중증 장애인 요양시설인 문혜요양원, 장애인 단기 보호센터인 하늘 꿈터, 치유적 대안학교인 별등의 후원에 참여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ngnet.co.kr

연락처

IR담당 김기덕 부장 02)6675-122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