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황금돼지해 맞아 무병장수 기원 국수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면사랑
2007-01-22 10:53
서울--(뉴스와이어)--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www.noodlelovers.com, 대표: 정세장)은 정해년 돼지해를 맞아 건면과 냉장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1월부터 전국 유명 유통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 시 무료배송)

수타소면, 계란국수, 메일국수, 녹차국수, 일본직수입 사누끼우동면으로 구성된 건면세트는 17,000원/35,000원/40,000원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뿐만이 아니라 양념장, 장국, 고명 등과 다양한 시식 방법이 소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동 마니아를 위한 우동세트(사누끼가쓰오·/멸치얼큰, 사누끼유부, 돌냄비김치 우동 4종)와 우동, 스파게티, 냉면으로 구성된 냉장면 세트(각 37,000원)도 준비되어 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출시된 [면사랑 면(麵) 선물세트]는 예부터 이웃집에서 떡을 돌리면 떡을 받은 집에서 빈 그릇에 실타래나 국수를 담아 보내는 우리네 미풍양속에서 착안했다. 아이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로 결혼식 후 국수를 먹거나 새롭게 만난 사람에게 국수를 선물하는 것은 두 사람의 인연이 국수 가닥처럼 길게 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의미’와 ‘실속’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선물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홈페이지(www.noodlelovers.com)에서는 1월 18일부터 2월 16일까지‘황금돼지해 무병장수 하려면(麵)’ 이벤트를 통해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때의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면사랑 건면 세트와 황금돼지 저금통을 보내준다.

면사랑 개요
면사랑은 27년간 한결같이 ‘면과 소스’에 전념해온 장인 기업이다.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에 이르는 다양한 면 제품과 우동·메밀 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 소스, 육류 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은 물론 튀김, 육가공 고명류까지 단일공장에서 직접 개발, 생산하고 있다. 파스타 토마토 올리브 오일 치즈 등 세계 다양한 제품을 수입·판매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면·소스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조건에서 숙성 제면 하는 다가수숙성 방식 제면을 기본으로 밀가루 반죽을 늘려가며 면을 뽑는 수연 제면 방식과 밀방망이로 치대듯 면대를 만들고 칼로 잘라내는 수타 제면 방식을 결합하여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탁월한 연타 면발이 특징이다. 전 제품이 HACCP 인증, ISO 9001 품질인증을 받아 국제적인 수준의 위생적인 생산환경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oodlelovers.com

연락처

면사랑 홍보실 조병률 이사 02-555-1436
SM커뮤니케이션즈 김진희 실장 02-6223-5556 017-217-2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