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영문 보도자료 전용 사이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뉴스와이어가 영문 보도자료 전용 사이트인 www.koreanewswire.co.kr을 한글 서비스(www.newswire.co.kr)로부터 독립시켜 새로 오픈했다.

그동안 뉴스와이어의 영문 섹션은 많은 외국 언론인과 국내 영자신문 기자들이 사용을 해왔으나 좀 더 많은 해외 언론인들이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사이트를 독립시킨 것이다.

코리아뉴스와이어 영문 편집 담당 고미재 부장은 "해외에 상장돼 있거나 해외로 제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기업은 영문전용 사이트를 통해 뉴스를 해외에 좀더 널리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해외 전송 언론사를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와이어는 영문 보도자료를 다우존스, 로이터의 뉴스 제공 서비스인 FACTIVA에 전송하고 있으며Google과도 제휴해 Google English News에 등록 되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영문 번역 서비스도 동시에 제공한다. 영문 보도자료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하면 된다.

코리아뉴스와이어(주)
고미재 부장 (영문 편집 담당)
desk@newswire.co.kr
www.koreanewswire.co.kr
02-737-3600

코리아뉴스와이어 개요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언론에 보도자료를 효과적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돕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이다. 2004년 출범 이후 국내 7000개 미디어 및 3만4000명의 언론인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보도자료를 타깃 배포하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도자료에 적합한 기자 및 미디어를 선정해 배포하며, 뉴스 모니터링을 통한 성과 분석 보고서도 제공한다. 아울러 뉴스와이어는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기업인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 Wire)와 협력해 162개국 10만개 이상의 미디어에도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효과적으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이종수 팀장 02-737-36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