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아성산업, 겨울철 여성 운전자 위한 ‘알뜰 차량용품전’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07-01-23 09:1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균일가 생활용품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은 겨울철 여성 운전자들이 손쉽고 간편하게 차량용품을 이용할 수 있는 ‘알뜰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국 각 매장에서 겨울철 여성 운전자들이 차량을 관리하고,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세차 및 세정용품, 차량내 공기정화용품 등 1~2천원대의 제품 총 20여종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 자동차 내부에 비치해 놓고 때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차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초극세사 세차용스펀지, 윈도우 브러쉬, 타이어세정제, 물왁스, 에어컨 탈취제 등이 있다. 이를 이용하여 유리창을 깨끗하게 하거나, 자동차 표면의 흠집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 물왁스는 세차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이소 상품개발부 박종훈 차장은 “최근 뿌리는 것 만으로도 세정과 광택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세정제가 인기”라고 말했다. 이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여성 운전자도 간편하고 빠르게 세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차량 실내 정화 제품으로는 디자인을 개선한 컵방향제가 화제다. 차량 내의 컵홀더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간편한 타입이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배트카 멤브렌 방향제, 데이즈아로마 등으로 겨울철 차안을 은은한 향을 유지시켜 준다. 이 외에도 추운 날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담요도 차내에 비치 가능하다.

다이소 마케팅 조민호 부장은 “저렴하면서도 알뜰한 차량용품을 차안에 비치해놓고 사용하면 여성운전자도 손 쉽게 차량의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늘어나는 추세에 있는 여성 운전자들의 기호와 성향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남향미 팀장 019-398-9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