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로 변신한 이준기’

서울--(뉴스와이어)--한류의 미래를 짊어질 기대주로 꼽히는 이준기가 한류엑스포에서 비보이(B-BOY)로 변신한다.

이준기는 27일 토요일 오후 4시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열리는 ‘한류엑스포 in Asia’(이하 한류엑스포)의 특별 무대 ‘飛上, 2007…’에서 남다른 힙합 댄스 실력을 공개한다.

이준기는 개그맨 김현기의 사회로 진행되는 27일 무대의 오프닝에서 스타 비보이인 팝핀현준과 함께 열정적인 춤을 펼쳐 이번 특별 이벤트장을 찾은 국내외 팬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오프닝 외에 행사 후반부에 그의 댄스 스페셜을 마련해 오프닝 무대에서 보여준 힙합 댄스를 다시 한번 공개한다. 현재 이 무대는 이준기 외에 국내의 쟁쟁한 비보이들도 초대하는 본격 힙합 댄스 배틀로 꾸미는 것도 검토하고 있다.

이준기는 평소 춤에 대해 남다른 감각과 열정을 갖고 있어 친분이 두터운 팝핀현준으로부터 힙합 댄스를 배워왔다. 태권도 공인 3단의 남다른 무술 실력을 가진 이준기는 춤에서도 재질을 보여 춤꾼 팝핀현준의 극찬을 받았고, 국내 팬미팅 무대 등에서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하지만 국내와 달리 일본 중국 등 해외 팬들은 그동안 인터넷 동영상을 통해서만, 그의 춤실력을 볼 수 있어 이번 한류 엑스포의 무대에 대한 기대가 더욱 남다르다.

한편 이준기는 이번 27일 공연에서 화려한 댄스 실력 못지않은 노래 솜씨도 선보인다. 또한 사회 김현기와 함께 자신의 매력과 일상에 대한 진솔한 토크쇼를 갖고 현장에 모인 팬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11월29일 톱스타 배용준이 참석한 개막식을 통해 성대하게 막을 올린 한류엑스포는 세븐 특별공연에 이어 이준기, 이동건 김래원 안재욱 등 한류스타들의 공연및 팬미팅이 연속하여 준비되어 있어 국내 첫 문화 엑스포로 해외 한류 팬들의 꾸준한 사랑 속에 우리 대중문화 컨텐츠가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llyu-expo.com

연락처

한류엑스포 in ASIA 조직위원회 홍보담당 Tel) 02-501-8607
강경원국장 011-482-1325 김정윤실장 010-6833-3613 윤영진 차장 016-664-96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