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골프 연습장에서 세계명화를 즐기다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7-01-23 10:03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 경기 용인시 기흥읍에 위치한 금강골프랜드(www.kumganggolfland.com) 대중 골프 연습장에서 그림과의 조우는 퍽이나 신선하다. 이런 ‘낯선 만남’은 대중이 예술 세계로 쉽게 접근할 계기를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반가운 현상이 아닐 수 없다.

그림은 갤러리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이제는 아니다. 더 이상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세계가 아니다.

인터넷 그림박물관 ‘아트뮤’(www.artmu.co.kr)을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는 수원 아이새롬 커뮤니티와 제휴를 맺고 복제명화들을 ‘직접 찾아가는’ 기획전시 및 판매서비스를 한다.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현재 세계 각 유명 박물관이나 미술관 근처에서 아트삽에서는 세계적인 화가들의 복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미술품에서의 복제는 법적 하자만 없다면 또 하나의 예술장르로써 세계적으로 인정하고 있는 예술분야이다. 또 다양한 아이디어로 연결돼 관련상품이 쏟아질 수 있는 새로운 분야이다.

아트뮤에서 판매하고 있는 복제명화는 모사화와는 다른 것으로, 화가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디지털 출력을 통해 제작된다. 그림마다 A/S를 보장하는 보증서와 제품설명서가 첨부돼 있고, 소장처와 직접 체결된 라이센스 코드가 인쇄돼 있어 믿고 구입할 수 있다고 아트뮤측은 설명했다.

서비스를 준비한 아이새롬 커뮤니티 이형권 사장은 “예술의 큰 장점은 경험재라는 것이다. 좋은 영화나 연극을 본 사람이 극장이나 공연장을 찾듯, 이런 행사들을 접하게 되면 미술에 관심을 갖게 된다”며 “좀 더 품격 높고 특별한 것을 찾는 현대인에게 크게 어필할 것”이라고 설명 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이새롬 커뮤니티 이형권, 031-211-0000, 017-223-7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