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카페 ‘카페31 압구정점’ 오픈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7-01-24 10:1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의 아이스크림 카페 [카페31 압구정점]이 오는 26일 오픈한다.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에 위치한 [카페31 압구정점]은 2001년 국내 최초로 선보였던 아이스크림 카페 1호점을 확장 이전하여, 70석, 35평 규모의 편안하고 안락한 아이스크림 컨셉 카페로 새롭게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BI에서 따온 핑크와 블루 컬러와 개성있는 아이스크림 사람들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활기차고 환한 분위기의 카페로 구성된다. 또한 압구정 지하철역 앞에 위치하여, 로데오 거리와 현대 백화점 등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편리하고 안락한 만남의 장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26일 오픈 당일에는, [카페31 압구정점] 방문 고객에게 휴대폰 파우치를 오픈 기념 제품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장을 재방문하여, 아이스크림 디쉬를 구입하고 제품교환권을 제시하면 따뜻한 음료 1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디저트와 핫음료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기회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카페31]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메뉴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함께 섞어 먹는 ‘하드락 요거트’. 이 메뉴는 원하는 요거트와 토핑을 차례로 선택하면, 거울이 달린 오픈 형 조리대에서 아이스크림 쉐프가 즉석 요리하여 제공한다. 특히 차가운 대리석 재질의 조리대 특성을 이용한 초콜릿 데코레이션은 만들어 지는 과정이 신기하여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 밖에, 신선한 과일과 아이스크림, 달콤한 소스를 얇은 크레페에 싸서 나이프로 잘라 먹는 ‘아이스크림 크레페’, 따뜻한 와플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겨울철 별미 ‘아이스크림&와플’ 등도 추천 메뉴이다.

압구정은 트렌드세터의 거리인 만큼, 아이스크림 트렌드를 이끌어 온 배스킨라빈스와 특별한 인연을 맺어 왔다. 1998년에는 아이스크림 카페의 모태 격인 ‘21세기형 미래 점포(Store of the Future)’를 선보여, 새로운 아이스크림 문화를 제시한 바 있다. 취향에 맞게 아이스크림의 모양과 맛을 다양하게 변형 주문하는 ‘데코레이션 작업대’, 현대적인 음료 바인 ‘쿨 블렌즈(Cool Blends)` 등 당시로는 혁신적인 아이스크림 시스템을 선보여, 아이스크림 카페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2001년에는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카페31] 1호점을 선보였으며, [카페31]은 현재 신촌, 강남역, 서현 등 전국 9개 매장으로 확장하였다.

[카페31]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평일에는 2, 30대 직장인이, 주말에는 10대와 20대 젊은 층이 주로 찾기 때문에, 압구정은 다양한 연령층의 반응을 두루 살필 수 있는 최고의 테스트 마켓이다”라며 “[카페31 압구정점]을 필두로 2007년에도 아이스크림 컨셉 카페 [카페31]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류지아 02)3210-9652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