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칼텍스정유 ‘마이더스’복권, 첫 1억원 당첨자 탄생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즉석복권 ‘마이더스’ 가 판매된 지 2주 만에 1억원짜리 당첨자가 나왔다.

LG칼텍스정유는 4월 21일 오전 10시 강남타워주유소에서 당첨금 전달식을 열고 ‘마이더스’ 복권의 첫 1억원 당첨자인 회사원 최모씨에게 세금을 제외한 7천 8백 만원을 전달했다.

1억원에 당첨된 최모씨는 평소에 LG칼텍스정유 00주유소를 주로 이용해 온 시그마6보너스카드 고객으로서, 그 동안 적립된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00월 00일 50장의 복권을 구입하여 이번에 커다란 행운을 얻게 되었다.

지난 4월 6일부터 LG칼텍스정유가 판매해 온 마이더스 복권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에 따라 발행된 정부 승인 복권으로, LG칼텍스정유 고객들이 전용 사이트인 시그마로(www.sigmaro.co.kr)를 통해 시그마6 보너스카드 포인트를 예치금으로 전환(1포인트 당 예치금 3원)하여 구매할 수 있는 즉석식 인터넷 복권이다.

또한, 마이더스 복권은 시그마로(www.sigmaro.co.kr)를 통해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1장 당 100원에 구매하여 1억 원의 당첨금을 얻을 수 있어 다른 복권에 비해 낮은 가격으로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LG칼텍스정유는 마이더스 복권의 총 판매금액 중 50%는 당첨금으로 지급하고, 25%는 복권 발행의 제반 비용으로, 나머지 25%는 모두 사회복지 기금으로 조성하여 고객들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의 재원으로 활용하고 있다.

LG칼텍스정유는 복권 사업을 통해 사회복지 기금모금에 적극 나서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LG칼텍스정유 개요
GS칼텍스정유로 변경

웹사이트: http://www.lgcaltex.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