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NU, 닐슨 컴퍼니로 사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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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슨IQ코리아
2007-01-24 10:44
서울--(뉴스와이어)--VNU의 계열사 중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명인 ‘닐슨’으로 통합하여, 보다 더 능률적인 글로벌 조직을 만들고자, VNU는 회사의 명칭을 닐슨 컴퍼니(The Nielsen Company)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닐슨 컴퍼니의 데이빗 캘훈(David L. Calhoun) 회장은 "닐슨 (Nielsen)은 정보 서비스 산업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이름 중 하나이고, 닐슨 브랜드는 75년 넘게 최고의 품위와 품질, 독립성과 객관성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더욱 큰 성공을 이루도록 지원해왔다”며, 이제 그룹 산하 모든 자회사들이 시장에서 이 이름을 사용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를 개시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로는 새로운 기업 웹사이트인 www.nielsen.com과 기업 CI(Corporate Identity)를 도입하는 작업이 포함된다. 새로운 기업 CI는 2007년 한 해 동안 닐슨 비즈니스 그룹에 의해 점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캘훈 회장은 “닐슨이라는 이름은 마케팅과 미디어 정보 서비스에 뛰어난 전문성을 보유한 당사의 입지와 역할을 보다 분명하게 표현해 줄 것이다. 닐슨 컴퍼니는 그 어느 때보다도 고객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통합된 마케팅 및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닐슨’은 당사 사업의 우선적인 명칭이자 브랜드로서 모든 부문에 채용될 예정이지만, AC닐슨, 닐슨미디어리서치, 스펙트라(Spectra), 홈스캔(Homescan), 베이시스(BASES), 클래리타스 (Claritas)와 같은 여러 브랜드와 각종 제품 브랜드, 그리고 기타 많은 비즈니스 미디어 및 출판물 브랜드들은 시장에서 이미 상당한 의미와 가치를 갖고 있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상위 브랜드인 닐슨 브랜드와 적절히 연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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