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슬림타워 케이스 S19 LCD Blue Black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다오코리아 (대표 김동현)에서 슬림타워 사이즈로 표중 ATX규격을 만족하는 PC케이스 S19 LCD Blue Black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제조사에서 야심차게 케이스 외관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으로 전체적인 블랙색상에서 푸른 빛의 고휘도 LED가 발산된다.

시스템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면 LCD인디케이터가 장착되어 있고, 슬림타워형이라 작지만 표준 ATX규격을 만족한다. 조립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ODD, HDD 고정클립제공과 메인보드고정나사, 손베임 방지 라운딩 처리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마다 S17의 홍화(紅花), S19의 수(秀)등의 컨셉명을 강조하고 있는것에 대해 다오코리아 관계자는 "이는 소비자로 하여금 수많은 제품의 물결 속에서 자사 제품의 특징이 확고히 부각되는 효과가 있을 것이며 더이상 Pc케이스가 주변기기의 기능이 아닌 디자인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기능적인면 외에 외적인면도 중요함을 강조했다.

모델명: DAOkorea Slim Tower S19 LCD Blue Black

규격:ATX , Micro ATX, Flex ATX Type
제품크기:170 X 365 X 490 mm (WxHxD)
5.25"베이: 2개(외부2)
3.5"베이 : 3개(내부2, 외부1)
앞쪽 단자: USB 2.0 x 2, 사운드 입출력
쿨링팬: 측면 120mm 팬 1개 기본장착
후면 80mm 팬 1개 기본 장착
후면 80mm 팬 1개 추가 장착 가능
전면 80mm 팬 1개 추가 장착 가능
특징: LCD Indicataor
120mm 초대형 팬 기본장착
USB 2.0 Port x 2, 오디오 포트
80mm 쿨링팬 기본 장착, PCI홀

소비자가격 36,000원선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다오코리아 기획실 김영호 02-702-01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