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수 포코 “마시마로를 위협하고 있다”

천안--(뉴스와이어)--캐릭터가수 포코(poko)가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마시마로를 위협하고 있다.

6개월간의 기획 끝에 개발이 완료된 봉제인형이 시장에 내놓자마자 일일 2천개가 넘는 물량이 발주되고 있다. 이것은 2001년 마시마로 봉제인형이 출시되었을 때보다 더 많은 수치라고 한다.

또한 후속타로 유아·성인용 손목시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크리스탈 제품, 24K 황금 스티커, 수건, 핸드폰 악세사리, 노트, 다이어리 등 상품수를 꾸준히 증가시킬 예정이어서 국내 캐릭터 붐을 일으켰던 마시마로의 인기를 넘어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캐릭터가수포코는 현재 후속곡 "그녀의 눈물, 콧물..빗물" 뮤직비디오를 제작, 타이틀'예스라인"에 이어 또 다른 이슈가 다가올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다.

2001년 마시마로가 플래시 애니메이션이라는 에피소드로 승부를 했다면, 포코는 음악과 영상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 미디어적 전략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모바일 음원, TV 케이블을 통한 뮤직비디오 방송, 오프라인 상품화 등 한 차원 높은 마케팅전략을 펼치고 있다.

포코는 이번 7월 세계최초로 캐릭터가수 정규앨범을 런칭 할 계획이며, 현재 후속곡 MV와 정규앨범 음원작업을 하고 있다. 세계를 타켓으로 제작된 캐릭터가수 포코의 획기적인 기획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jupper.com

연락처

디제이어퍼 김강일대표, 041-589-07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