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이티하우스, 이색 학습강좌로 온라인영어교육부문 1위 수성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1-25 10:10
서울--(뉴스와이어)--‘100일 영어완성 100% 환급코스’라는 이색 학습강좌로 온라인영어교육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능률교육(대표 이찬승) 이티하우스가 온라인영어교육부문 1위 자리를 탈환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 이티하우스(www.et-house.com)는 1월 2주 랭키닷컴 주간 순위에서 페이지뷰(PV)와 순 방문자수 등을 종합한 트래픽 측면에서 경쟁 업체들을 제치고 온라인영어교육부문 1위를 확실히 지키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랭키닷컴 전체순위로 볼 때 온라인외국어교육부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YBM시사닷컴까지 제친 것으로, 이티하우스가 명실상부하게 온라인영어시장 1위에 올라선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능률교육에서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이티하우스는 서비스 개시 한 달 만에 온라인영어교육부문 3위로 껑충 뛰어오른 데 이어, 5개월 만에 1위를 차지하는 등 놀라운 속도의 순위상승을 기록한 바 있다.

방문자수에서는 경쟁 업체들 간에 큰 차이가 없으나 일평균 페이지뷰에서는 이티하우스가 184만 페이지뷰를 기록, 해커스토익의 72만페이지뷰, YBM시사닷컴의 83만페이지뷰에 비해 2배 이상의 압도적인 차이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또한 체류시간 측면에서도 주요 경쟁사의 2배에 달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로열티를 보여주고 있다. 높은 페이지뷰와 체류시간은 이티하우스가 사이트를 이용하는 영어학습자들에게 그만큼 콘텐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지난 11월부터 학습자들의 동기부여가 확실한 ‘100일 영어완성 100% 환급코스’라는 이색 학습강좌를 시리즈로 개발하여 사이트 이용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이 이번 1위의 주요 비결이다. 이 학습강좌는 꾸준한 학습이 어렵다는 이러닝의 약점을 극복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영어학습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학습자들의 학습 후기를 살펴보면 “작심삼일 새해 계획 중 유일하게 지켜지고 있는 100일 완성코스”, “전 이제 12일차인데 동기부여가 제대로 됩니다”, “처음에는 100일을 언제 다 채우려나 했는데 벌써 90일이네요” 등 700여건이 넘는 칭찬 일색의 학습 후기가 게시판을 채우고 있다.

능률교육 이러닝기획마케팅팀 민혜정 팀장은 “정보 위주의 커뮤니티 사이트 해커스토익이나, 토익접수 공식 대행업체인 YBM시사닷컴을 제치고 유료학습사이트인 이티하우스가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는 점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고객들의 높은 요구 수준에 맞는 지속적인 명품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 업계 1위를 확고히 지키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