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OST, 이젠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감상한다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7-01-25 18:4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OST 음원서비스를 7개 음악사이트를 통해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OST를 들을 수 있는 곳은 벅스, 뮤즈, 도시락, 뮤직온 등 7개 온라인 음악사이트로, 이를 통해 보컬곡과 오리지널 BGM을 포함한 27곡의 라그나로크 OST 음악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감상 할 수 있게 됐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OST는 ‘The Memory Of Ragnarok’라는 부제로 제작돼 지난 2006년 5월 발매된 앨범이다. 보컬곡 중심의 스페셜 앨범과 오리지널 BGM 편곡 앨범 2개의 CD로 구성되어 있으며, 4개의 가사곡과 1개의 아리아 등 다섯 곡의 보컬곡을 포함해 총 27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음원서비스 발매를 기념해 ‘함께 듣는 라그나로크 OST 음원 발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 곡 이상의 라그나로크 음원을 듣고 감상평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0명에게 ‘라그나로크 OST’와 라그나로크 캐릭터 상품인 ‘고블린 피규어’, ‘바포메트 모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라그나로크 OST 음원 전체를 구매한 선착순 1천명에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게임내 아이템인 ‘오래된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 상자를 열면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높여주는 장착 아이템인 ‘메롱가면’, ‘낙엽’, ‘봉관’ 중 한 개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쥬크온, 버디뮤직, 네이버 뮤직, 뮤즈 등 4개 사이트에서는 25일부터, 벅스와 뮤직온은 26일, 그리고 도시락에서는 2월 1일부터 각각 다른 날짜에 시작된다.

한향원 그라비티 브랜드 사업부장은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는 음반을 구입하지 않아도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라그나로크 OST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면서 “이외에도 게임매니아가 아닌 음악과 OST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에게 라그나로크를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라그나로크와 제휴한 음악전문 온라인사이트나 발매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