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제19차 정기총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건교부산하단체인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회장: 이춘호 www.kasa.or.kr)는 25일 11시 중구 을지로 소재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협회 대의원과 초청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제 1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춘호 전임 회장과 황팔곤 신임 회장의 이취임식이 같이 열렸다.

신임 회장은 회원의 단결을 기반으로 하여 강화되는 환경기준의 대응책 마련과 각종 제도개선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2007년 협회 주요사업으로는 ▲ 강화된 환경기준 도입에 따른 폐차업계의 대응방안 설정 ▲ 총량제 도입 ▲ 협회 폐차 전산 시스템 영역 확대 ▲ 온라인 제휴 활성화 ▲ 대국민 홍보 강화 ▲ 회원사 수출 증대 ▲ 해외 유관단체와 상호교류 ▲ 조사*연구기능 강화 ▲ 공익지원사업 강화 등으로 구성됐다.

이춘호 전임 회장은 고별사에서 “현 시점은 폐차업이 자동차 해체 리싸이클링 산업으로 변화하는 일대 전환기”라며, “새로운 집행부에 업계의 힘을 하나로 뭉쳐 이러한 변화를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회원사 전체의 협조와 참여를 강조하였다.

황팔곤 신임협회장도 새로운 집행부에 회원사 전체의 성원과 격려를 부탁하며 당면 문제의 슬기로운 해결을 다짐하며 취임사를 마쳤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06년도 사업추진실적 보고 및 세입·세출결산 승인을 비롯하여 2007년도 사업 및 세입·세출(안)승인, 정관개정에 대한 논의가 있었으며, 사회봉사 및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등 업계에 모범이 되는 13명의 회원사 임직원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행사가 거행됐다.

지난 1989년 건설교통부 산하법인으로 설립된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는 자동차관리법에 의하여 등록된 전국370여 개의 회원사로 구성된 비영리사단법인으로 국내 폐차산업의 진흥, 발전, 환경문제 해소 및 자동차 부품 재활용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sa.or.kr

연락처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기획홍보팀 장익순 대리 02-867- 062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