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황금돼지 벽시계’ 출시와 동시 큰 인기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7-01-26 13:27
서울--(뉴스와이어)--아트뮤(www.artmu.co.kr)을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2007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대박 행운을 기원하는‘황금돼지 그림벽시계’를 선보였다.

돼지와 함께 기분 좋은 새해 출발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의 기운을 간직할 수 있어 ‘복덩이 선물’로 제격이며,황금돼지띠 아이를 낳으면 재물운에 일생을 편안하게 산다는 소문이 돌면서 출산용품에 '특별한 선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황금돼지 그림벽시계는 강화유리에 고급가전 제품에 들어가는 펄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나타내며, 크기는 30Cm*30Cm 이다.

제품 이미지는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색인 금색 펄바탕에 황금돼지 캐릭터를 그려 넣어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돼지 캐릭터가 하늘을 날기까지 하니 좋지 않을 수 없는 모습을 표현했다.

황금돼지 그림벽시계는 4종으로 가격은 각 45,000 이다.

현재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기업체 VIP 고급 판촉선물등 대량 납품 요구시 맞춤형으로 메세지, 로고삽입이 가능하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정해년 돼지해에는 길상과 재복을 상징하는 돼지의 특징 그대로 재물운이 터지는 해를 맞이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으며, 소중한 선물 영원한 선물로 감동이 전해 질 수 있어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우석기 팀장 02-2071-8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