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 피씨클리어 고객만족센터 강화

뉴스 제공
이비즈네트웍스
2007-01-29 15:4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주요 IT서비스 업체들이 올해 사업 목표를 내실경영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IT기업 도약"의원년으로 삼고 있는 가운데, 통합보안백신 pc클리어 ( www.pcclear.co.kr )를 서비스하는 이비즈네트웍스 (대표 박기범) 는 올 해 목표를 '혁신과 도전을 통한 성장의 원년'으로 세우고 해외시장 진출과 함께 컴퓨터 보안업계 최초로 ARS시스템을 도입, 자동응답 기능을 갖춘 고객만족센터를 도입하였다.

이 회사 조용미 고객지원 팀장은 “기존에는 하루 600여 콜의 고객 상담을 해결할 수 있었으나, ARS시스템을 활용한 일주일간의 시범서비스 기간을 통해 10여개의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자동응답으로 시스템화 하고 상담원과의 통화 가능 대기시간을 ARS 시스템으로 안내하면서 하루 1,000여 콜의 고객 상담을 해결할 수 있게 돼 더욱 더 향상된 고객지원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 회사는 이와 함께 해외고객을 위한 이메일 응대 전담반도 구성해 별도로 운영 중이다. 조용미팀장은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기술 개발과 품질 확보,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고객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회사가 되도록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피씨클리어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PC최적화를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는 PC통합형 백신 프로그램으로,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 인터넷사이트안전마크, 굿 소프트웨어(GS), 100 CLEAN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비즈네트웍스 개요
이비즈네트웍스는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치료, PC최적화를 동시에 제공하는 PC통합형 백신프로그램인 피씨클리어와 유해 음란사이트차단 소프트웨어인 피씨쉴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통합보안서비스 업체로 개인정보보호우수,인터넷사이트안전마크,굿소프트웨어(GS),국제 공인인증인 체크마크(Checkmark) 인증을 받는등 최근 인터넷 보안 업체로서 개인사용자용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tools.co.kr

연락처

이호욱 과장 011 9398 7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