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와 호면당 공동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존슨앤존슨(대표:최승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www.aveeno.co.kr) 는 유기농 요리 전문점 호면 당에서 오트밀이 들어 있는 누들 메뉴를 드신 고객에게 오트밀 성분이 함유된 아비노 스킨 릴리프 로션(29ml) 및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스트리트먼트(42g 파우치) 샘플 세트를 주는 행사를 2월 11일까지 진행 한다.

오트밀 함유 고 기능성 스킨 케어 제품인 ‘아비노’와 ‘호면당’이 고객 사은 행사로 마련한 이번 행사는 호면당의 청담 본점 및 압구정 점, 목동 점, 홍대 점, 명동 점,여의도 점, 분당 점에서 호해면, 소이밀크 누들, 상하이 파스타, 사천 볶음면, 발리 미 우동 등 유기농 오트밀이 들어있는 면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아비노 샘플 세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다.

한국존슨앤존슨의 아비노 브랜드 매니저 안혜은 과장은 “피부나 건강식으로 모두 유용한 오트밀을 소비자들에게 좀더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 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고 기능성 자연주의 스킨 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오트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보습기능이 24시간 지속되는 제품으로, 미국, 유럽, 호주 등지의 여성 고객들로 하여금 커다란 호응을 받고 있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아시아권에서는 처음으로 지난 8월 한국 판매를 시작해 소비자들의 커다란 호응을 받고 있다.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