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설날 기획전 진행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07-01-30 09:40
서울--(뉴스와이어)--설날선물로 아직도 고기세트 찾으세요?
선물 하는 사람의 감각을 표현하기에 좋은 선물을 찾으신다면 아이스타일24로 오세요.

아이스타일24는 개성을 살리면서 품격 있는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전을 준비했다. 알뜰파를 위한 2만원대 넥타이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지갑벨트세트, 품격있는 구찌, 발리의 명품 지갑과 황금돼지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종합 패션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동녕 www.istyle24.com)가 주고싶은 선물, 받고싶은 선물을 모아 설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센스있는 선물로 나의 감각까지 표현 할 수 있는 설날 기획전. '알뜰 선물 상품전’, ‘실속 선물 상품전’, ‘고품격 선물 상품전’ 3가지로 구성된 이번 선물전은 넥타이, 셔츠, 여성지갑, 남성지갑, 벨트, 지갑벨트 세트, 가방, 신발, 황금돼지 등 선물하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 선물받는 사람도 받아서 즐거운 선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고품격 선물 상품전’은 가격이 높아 선뜻 선물하기 쉽지 않았던 명품 기획전. 구찌, 페라가모, 발리 등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명품 외에도 황금돼지 상품전도 준비되어 있다. 황금돼지는 핸드폰 줄 액세서리부터 1냥까지 다양한 황금돼지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가격대는 5만원~100만원까지다.

아이스타일24는 이번 새해 선물 가이드전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예스24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황금 복돼지 10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새해 선물전은 1월29일부터 2월13일까지다. 이번 행사전에서 센스있는 선물로 나만의 개성을 발휘해보자.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홍보담당 이화정 대리 02-3270-7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