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현이네 사남매에게 러브하우스 선물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07-01-31 10:46
서울--(뉴스와이어)--성동구 금호동에 사는 현이네 사남매는 삼성SDS 임직원들로부터 뜻밖의 선물을 받고 얼굴에 함박 웃음이 피어났다.

떨어져 나갔던 도배지와 찢어졌던 장판이 모두 깔끔하게 고쳐져 있었던 것이다.

삼성SDS(대표 金仁)는 지난 31일(水) 한국기아대책기구와 함께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한 현이네 4남매의 보금자리를 새롭게 단장하는 ‘사랑의 러브하우스’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에 봉사활동은 삼성SDS의 사원대표기구인 21세기협의회가 작년 ‘21℃ 사랑느낌, 훈훈한 겨울만들기’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된 연말 호프데이 행사의 수익금으로 진행되었다.

현이네 4남매는 부업으로 악세사리 큐빅을 붙이며 생계를 유지하는 엄마와 함께 어렵게 살아가고 있다.

기름보일러에 기름을 채울 여유가 없어 전기장판 하나로 한 겨울 추위를 이겨내고 있으며, 도배지와 장판이 낡아서 새롭운 집 단장이 필요한 상태. 삼성SDS 임직원 10여명과 한국기아대책기구 스탭들은 어려운 형편 속에서도 의젓하게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현이네 4남매를 위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며주었다.

이번 사랑의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에 참가한 삼성SDS 21세기협의회 사원대표 김시호 책임은 “한 겨울 추위에 방치되어 있던 현이네 집을 고쳐주면서, 큰 보람을 느꼈다”라고 말하며 “우리가 모은 작은 정성으로 소외된 이웃이 조금이나마 사회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삼성SDS는 이날 한국기아대책기구에 호프데이 수익금(600만원) 전달식을 가졌으며, 이를 통해 23세대 가정에 겨울난방비를 지원했다.

또한 사업장별로 모금된 호프데이 수익금으로는 수원지역 90여 세대에 겨울용품지원, 성남지역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배달을 하는 등 지역별 봉사활동을 연계하여 실시했다.

삼성SDS 개요
삼성SDS는 데이터와 컴퓨팅 기술의 리더로서, 클라우드와 디지털 물류에 생성형 AI 기술을 결합해 기업의 하이퍼오토메이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기업에 최적화된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 39년의 축적된 산업별 경험으로 제공되는 올인원 매니지드 서비스, 업무 혁신을 위한 SaaS 솔루션으로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 또한, 디지털 물류 플랫폼(Cello Square) 기반 글로벌 통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물류 운영을 효율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신순주 02-3429-28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