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즐거운 설 귀성 버스 ‘에너지 버스’ 운행
일명 ‘에너지 버스’로 일컫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해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에서 시놉시스만으로 국내 대형 10여 개 출판사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은 화제의 책, ‘에너지버스’(존고든 저)가 1월 24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출간한 것을 기념하여 쌤앤파커스가 후원하고 인터파크도서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부산, 강릉, 광주, 대구, 전주 등 전국 5대 도시로 총 5대의 ‘에너지 버스’가 설날 고향을 향해 운행할 예정이며, 고향에 얽힌 가장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을 홈페이지에 올려 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원하는 목적지와 희망 인원수만큼 ‘에너지 버스’ 승차 티켓을 제공한다. 1대당 45명 정원으로 총 225명이 행운의 승차 티켓을 받을 수 있다.
5개 도시로의 귀성은, 설 전날인 2월 17일 오전 9시에 사당에서 출발하며, 이 날 ‘에너지 버스’에 승차한 승객 전원에게는 책 ‘에너지 버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깜짝 선물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인터파크도서 임채욱 경제경영MD는 “지치고 복잡한 설 귀성길 대신, 책을 좋아하고 즐겨 읽는 사람들끼리 같은 목적지로 향하는 ‘에너지 버스’를 타고 같은 공간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비록 지침과 조언을 주는 운전사 ‘조이’(책 ‘에너지 버스’에서 주인공에게 행복한 인생을 위한 열 가지 룰을 제공하는 운전사)는 없지만, 그의 지침을 고스란히 전해 줄, 책 ‘에너지 버스’를 전해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인터파크도서 회원이면 도서구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2월 12일까지 신청 접수 후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다음은 ‘에너지 버스’가 조언하는 행복한 인생을 위한 열 가지 룰이다.
<행복한 인생을 위한 10가지 ‘에너지 버스’ 룰>
1. 당신 버스의 운전사는 당신 자신이다.
2. 당신의 버스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것은 ‘열망’, ‘비전’, 그리고 ‘집중’이다.
3. 당신의 버스를 ‘긍정 에너지’라는 연료로 가득 채워라.
4. 당신의 버스에 사람들을 초대하라, 그리고 당신의 비전에 동참시켜라.
5. 버스에 타지 않은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라.
6. 당신의 버스에 ‘에너지 뱀파이어 탑승 금지’ 표지판을 붙여라.
7. 승객들이 당신의 버스에 타고 있는 동안, 그들을 매료시킬 열정과 에너지를 뿜어라.
8. 당신의 승객들을 사랑하라.
9. 목표를 갖고 운전하라.
10. 버스에 타고 있는 동안 즐겨라.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도서 마케팅팀 언론홍보/캠페인 담당 김미영 02-3484-37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