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와 KINTEX, 공동 마켓팅을 위해 전략적 제휴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7-01-31 11:21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 전문전시공간인 SETEC을 운영하는 SBA(대표이사 권오남, 서울산업통상진흥원)와 KINTEX(대표이사 김인식)는 2007년 2월 1일 오전 11시- 마포구 상암동 소재 DMC산학협력연구센터 2층 중회의실에서 상호간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 사이에 체결된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전시컨벤션산업 및 문화관광산업에 대한 정보의 상호교환 및 지원
- 정기 간행물, 홈페이지 및 기타 발간자료 상호 홍보
2. 전시회의 국제화, 대형화를 위한 공동사업 개발 운영
- SETEC과 KINTEX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에 해외 바이어와 참관객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3. 상호 개최행사 지원
- 추진사업을 위해 상호 소유의 전시장 이용 시 최대 협조

서울특별시와 경기도 소재 전시컨벤션 지원시설 활성화와 각종 DMC지역 산업관광을 포함한 각종 테마 단지, 문화재 등 관광자원을 연계한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추진한다.

SBA와 KINTEX는 상호협력을 위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국제 규모의 대형 전시회 및 컨벤션을 공동으로 유치하고, 해외 바이어 및 관광객 유치 등을 통해 서울시와 경기도를 국제 전시컨벤션 도시로 발전시키고, 서울과 수도권을 연계한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비즈니스와 문화, 관광이 연계된 도시로 특화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양 기관의 업무협약은 한국의 전시컨벤션 산업 및 문화관광산업 발전에 큰 보탬이 되리라 보고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SETEC사업팀 성동호 02-2222-3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