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옙, 겐조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7-01-31 11:23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 옙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옙 T9 Kenzo 한정판(Limited Edition Package)을 출시했다.

삼성전자와 같은 IT기업이 뷰티전문 기업과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새로운 로맨틱핑크 컬러를 적용한 옙 T9(2GB)과 ‘여행’이란 뜻을 가진 겐조(Kenzo)의 유명 향수 플라워 바이 겐조 료코(Ryoko), 일명 ‘조약돌 향수’ 20ml가 포함되어 있다.

500대 한정 발매할 예정인 T9 Kenzo 한정판은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삼성전자 옙 브랜드샵(www.yeppbrandshop.co.kr)을 통해 온라인 예약 판매된다.

가격은 21만9천원(예정). 또한 삼성전자는 T9 Kenzo 한정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Music in My Heart)’ 1+1 할인권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손정환 상무는 “이번 옙 T9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발렌타인데이와 졸업시즌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옙 T9은 작년 9월 출시된 삼성전자 옙의 베스트셀링 MP3 모델로 출시 한 달 만에 2만대 이상 판매되며 MP3 마니아들의 must have 제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블루투스, 동영상, 플래시 게임, FM라디오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블랙, 딥 퍼플 컬러에 이어 이번 로맨틱핑크 컬러도 출시되었다.

T9은 용량에 따라 1GB/2GB/4GB/8GB의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MPR 담당 프레인 김승언 02-3210-96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