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걸즈’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
눈을 황홀하게 하고 귀를 흥분하게 하는 짜릿한 홈페이지!
OST 전 곡을 감상할 수 있다!
무료 벨소리 & 컬러링 이벤트 인기!
<드림걸즈>를 기대하는 관객이라면 영화 홈페이지(www.dreamgirls2007.co.kr)에 접속하는 것은 필수! <드림걸즈>가 자랑하는 다양한 볼거리, 들을 거리가 즐비한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순간 당신은 어깨를 들썩거리고, 자신도 모르게 스텝을 밟게 된다. 화려한 조명이 비추는 눈부신 무대를 향해 그리고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세 명의 ‘더 드림즈’뒷 모습이 그려진 강렬한 인트로를 보고 있노라면 마치 진짜 무대를 보는 듯한 설레임이 들 정도로 가슴이 벅차온다. 또한 <드림걸즈>가 자랑하는 환상적인 음악들은 어떤가.
‘Dreamgirls’, ‘One Night Only’등 이미 23일 음반 발매와 더불어, 케이블을 통해 이미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MV 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음악들을 전곡 들을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드림걸즈> 홈페이지의 색다른 재미는 원하는 홈페이지 배경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 ‘MEET THE DREAMS”라는 문구 아래 꿈을 위해 무엇이든 하는 야심찬 매니저 커티스(제이미 폭스)/열정과 재능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향해가는 디나(비욘세)/자신의 꿈을 위해 재능을 불태웠던 제임스(에디 머피) 중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벤트도 풍성하고 짜릿하다! 첫번째는, 비욘세와 함께하는 팬클럽 모집 이벤트가 바로 그것. 그녀들의 춤과 노래에 빠져든 사람이라면 팬클럽 모집 이벤트에 응모, 시사회와 여러 경품이벤트 등 <드림걸즈> 에 대한 소식을 누구보다도 빨리 접할 수 있는 메일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비욘세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담긴 <드림걸즈> OST 수록곡 ‘Dreamgirls’를 핸드폰에 담을 수 있는 벨소리/컬러링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단, 다운로드 시 접속료는 개인 부담)를 실시한다. 2월 5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0명에 한해서 무료 벨소리와 컬러링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수없이 다양한 이벤트가 개봉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개봉을 한달 앞둔 지금 발렌타인데이를 비롯해 설까지 관객들을 신나게 만들 각종 기념일들에 <드림걸즈>가 함께 하겠다는 열정이 대단하다.
<드림걸즈>는 재능과 열정을 가진 세 여자가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카드를 쥔 매니저를 만나 겪는, 성공과 좌절의 이야기를 수많은 명곡에 담아 펼쳐 보이는 사상 최고의 쇼무비. 2007년 2월 22일 개봉에 앞서 관객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는 홈페이지 오픈으로 더욱 더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림걸즈>는 그녀들이 노래 부르는 순간, 꿈보다 더 큰 드라마가 시작된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