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TV 쇼핑’ 서비스 개시, 부가서비스 대폭 강화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TV포털 <하나TV>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마음대로 골라보는 쇼핑 프로그램 ‘하나TV 쇼핑’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하나TV> 부가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TV 쇼핑’은 집에서 편안하게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TV홈쇼핑과 원하는 시간에 다양한 상품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을 합친 쇼핑서비스로서, 시청시간의 제약 없이 원하는 쇼핑 프로그램을 검색,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쇼핑호스트의 친절한 상품설명은 물론 인터넷 쇼핑몰과 같이 텍스트 및 이미지를 통하여 자세한 상품정보를 찾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로텔레콤은 ‘하나TV 쇼핑’을 통해 디지털가전, 패션/명품, 생활, 식음료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하나TV> 고객에게 쇼핑의 편리함과 즐거움까지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하나TV 쇼핑 프로그램 제작 및 콜센터 운영은 외주를 통해 이루어진다. 하나TV 쇼핑 관련 문의는 콜센터 080-800-5000 또는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서 가능하다.

하나로텔레콤은 올해 <하나TV>를 통해 플래시게임, 노래방, 문자메시지, TV뱅킹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TV뱅킹’ 서비스를 위해 현재 시중은행과 협의 중으로 상반기 중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며, ‘노래방’, ‘게임’, ‘화보집’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는 물론 ‘마이앨범’, ‘Net-CD'와 같은 커뮤니티 기능도 대폭 강화된다.

뿐만 아니라 날씨, 교통, 운세 등 생활정보 콘텐츠를 확충하여 쉽고 편리한 TV매체를 중심으로 컨버전스 환경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하나로텔레콤 김진하 하나TV사업부문장은 “하나TV 쇼핑 서비스는 고객에게 동영상과 이미지 그리고 텍스트로 구성된 정확한 상품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쇼핑문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하나TV'를 통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여 컨버전스 시대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00만 가입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하나TV>는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인 월트디즈니 텔레비전을 비롯해, 소니픽쳐스, 20세기폭스, 내셔널지오그래픽, BBC Worldwide, KBS, MBC, SBS, EBS, CJ엔터테인먼트 등 국내외 160여개 콘텐츠 회사와 계약을 체결, 국내 최고 수준인 6만6천여 편의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커뮤니케이션본부 PR팀 신윤혜 02-6266-4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