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SSL VPN 부문 ‘리더 쿼드런트’ 영예 획득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7-02-01 09:51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의 선도업체인 F5 네트웍스(CEO 존 맥아담, www.f5.com, 이하 F5)는 가트너가 발표한 “2006년 3분기 북미 지역 SSL VPN 시장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F5가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F5의 아미트 딜론 제품 관리 총괄 이사는 “F5는 액세스가 가능하며, 성능 개선 및 보안성이 향상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며, “SSL VPN 시장에서 F5가 보유한 전문성과 리더십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의 성공에 중요 요소이며, 이는 경쟁사 대비 F5의 차별성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리더 쿼드런트 선정을 통해 F5는 보다 진보된 SSL VPN 시장에 대한 실행 능력과 비전에 대한 능력을 검증 받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가트너에 따르면, “리더라 함은 전체 실행 능력과 비전에 대한 균형 잡힌 발전과 노력을 수행한다고 할 수 있다. 리더들의 시장에서의 활동은 모든 제품의 전체적인 경쟁 수준을 높여 주며, 업계 전체의 흐름들 주도할 수도 있다”라며,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기 위해서 벤더는 반드시 모바일 접속과 보안능력이 월등해야 하며, 탁월한 영업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모든 구매자에게 선두의 벤더가 절대적인 선택이 될 수는 없으며, 또한 고객들은 리더 쿼드런트 제품만 구매해야 한다는 추측은 삼가 하여야 한다”라고 밝혔다.

본 매직 쿼드런트는 2006년 12월 27일, 가트너에 의해 저작권을 획득하였으며, 사용 허가 승인 후 재사용 되었다. 매직 쿼드런트는 특정 기간 동안의 시장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 주는 보고서로, 특정 업체가 어떻게 시장 기준을 세우는지 가트너의 분석을 통해 설명해 준다. 가트너는 본 보고서에 나타난 특정 기업이나 제품, 서비스를 지지하지 않으며, 사용자들에게 비저너리 그룹에 속한 특정 기업을 선택하도록 조언하지 않는다. 본 매직 쿼드런트는 오직 연구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며, 특정 행동 지침서가 아니다. 가트너는 상업적 용도의 보증이나 특정 용도 등과 같은 이 연구와 관련된 보증, 표현이나 함축된 의미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박수영 과장 02-6001-3364 010-4500-2155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신영탁 02-558-9890 (내선30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