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차기작 ‘우아한 세계’ 4월 개봉 확정
<연애의 목적> 한재림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배우 송강호와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우아한 세계>(감독: 한재림/제작: ㈜루씨필름/제공&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4월로 개봉을 확정했다.
이로써 오는 4월, 지금까지 보여 준 송강호 캐릭터의 집대성과 한재림 감독의 ‘연애’에 이은 새로운 목적 시리즈가 만들어 낼 새로운 한국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07년 4월, 생활이 곧 느와르가 된다!!
남자들의 세계가 아닌 가장들의 세계를 그린 ‘생활 느와르’ <우아한 세계>. <우아한 세계>가 표방하는 ‘생활 느와르’는 말 그대로 ‘생활’이 곧 ‘느와르’인 시대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의 공감대를 형성할 신 장르이다. 직장에서도 집에서도 언제나 치열하기만 한 아버지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직에 몸담고 있는 모든 사람의 심정을 대변하고 있어 <우아한 세계>가 목표하는 ‘대국민 공감대 형성’의 초석이 될 것이다.
웃어라, 아버지니까!!
평범한 아빠가 되고 싶은 특별한 아버지, 조직에 몸담은 직업만 남다른 가장의 치열한 생활 느와르 <우아한 세계>는 4월 개봉확정과 함께 1차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본 포스터는 다른 가장들과 다름없지만 남다른 직업으로 더욱 치열한 그의 일상을 보여주는 땀에 젖은 얼굴과 이마에 난 상처, 그리고 그에 상반되는 송강호의 환한 웃음은 영화의 아이러니함을 십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웃어라, 아버지니까’ 라는 카피는 하루도 맘 편할 날 없는 느와르 같은 삶이지만 아버지이기 때문에 웃으며 일어서야 하는 심정을 극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더욱 강렬하게 다가오는 모노톤 은빛과 간결하면서 세련된 컬러의 조화, 은빛의 타이틀 로고는 송강호가 연기할 아버지의 독특한 느낌을 더욱 궁금케 하고 있다.
2007년 Top of Mind! Must Choice!!
배우, 감독,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는 이야기, 그리고 이야기가 내포하는 주제 등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만족시킬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우아한 세계>! 오는 4월 공개되어 가장으로, 가족으로, 사회 구성원으로 대한민국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는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