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연인들’ 파리의 사랑을 담은 달콤+열정 특별이벤트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02-01 18:49
서울--(뉴스와이어)--세실 드 프랑스, 발레리 르메르시에, 알베르 뒤퐁텔 주연의 파리의 예술가들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 <파리의 연인들>이 개봉을 맞아 한국 관객들의 로맨틱한 사랑을 이루어 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극장에서 제시카 코스프레 여인을 찾으면 1,000송이 장미가 쏟아진다!

- <파리의 연인들>의 달콤·열정 특별 이벤트!

2월 3일, 제시카의 화려한 외출이 시작된다! 2월 8일 개봉하는 파리의 사랑을 담은 영화 <파리의 연인들>은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2월 3일 <파리의 연인들>이 개봉하는 극장 중 메가박스 코엑스 광장, CGV 강변/상암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의 힘과 희망을 심어주는 <파리의 연인들>의 주인공 ‘제시카’ 코스프레 복장의 소녀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파리의 연인들>처럼 달콤한 사탕과 열정적인 장미를 선물할 예정! 데이트 코스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사랑이 더욱 낭만적이길 바라는 <파리의 연인들>의 마음이 담겨있다.

폴라로이드로 로맨틱한 순간의 추억을 남기세요! - <파리의 연인들> 예매 이벤트!

또한 발렌타인을 앞둔 2월 8일 개봉하는 <파리의 연인들>은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준비했다. <파리의 연인들>개봉관인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CGV 강변/상암/인천/서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폴라로이드를 갖고 싶어하는 젊은 층이나 아름다운 사랑의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연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의 연인들> 포스터처럼 로맨틱한 사랑의 추억을 담아 나의 책상 앞에 혹은 나의 방 한쪽 면에 하나하나 채워간다면, 아름다운 추억들을 잊지 않고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을 것이다.

서울에서 파리 즐기기! ‘호텔 숙박권+레스토랑 식사권+프랑스 작가 사진전’

- <파리의 연인들> 데이트 패키지 예매 이벤트!

<파리의 연인들>이 준비한 마지막 특별한 선물은 바로 ‘로맨틱 데이트’ 패키지 경품이다. <파리의 연인들>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설레는 고백으로 로맨틱한 사랑이 시작되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데이트 패키지 상품 또한 마련했다. 종로 스폰지하우스를 찾는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해산물 뷔페 식사권+프랑스 작가 사진전’으로 구성된 특별 데이트 패키지 상품. 프랑스의 로맨틱한 예술을 경험하고, 발렌타인 데이의 낭만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는 특급 데이트 코스가 준비되어, 연인들의 사랑을 이루어주기 위한 <파리의 연인들>의 바람이 그대로 녹아있다. 이 이벤트 역시 <파리의 연인들>을 예매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3쌍의 커플들에게 제공될 예정.

2월 8일 개봉을 앞둔 <파리의 연인들>의 특별이벤트는 아름다운 사랑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어하는 연인들과 새로운 사랑에 빠지고 싶어하는 이들의 많은 관심을 끌어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의 연인들> 특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CGV, 스폰지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마케팅팀장 장선영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