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외국관광청 협회(ANTOR Korea), 2007년 신임 임원단 선출
신임 무탈립 회장은 이번 취임과 관련하여 “안토르는 지난 1992년 발족되어 15년간 한국 관광산업과 역사를 함께 해왔습니다. 현재 22개의 해외 여행지 대표들이 가입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회원수를 보다 늘려서 안토르의 대표성을 더욱 강화하고자 합니다. 금년에 신규로 가입 유치가 확정된 관광청으로는 영국과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그리고 호주 퀸즈랜드 주와 캐나다의 알버타 주 등 이미 6개 기관에 달합니다. 아울러, 안토르의 공식 홈페이지(www.antor.or.kr)도 새롭게 단장하여 회원 국가에 대한 최신 정보 제공은 물론 상호 의견 교환의 활발한 장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한국내 관광 관련 기관들과의 공동 협력을 강화하여, 한국인들의 건전한 아웃바운드 여행뿐만 아니라 인바운드 성장에도 기여하고자 합니다”라고 밝혔다.
안토르 임원단은 지난 1월 30일(화) 한국 관광 협회 중앙회(KTA)와 한국일반여행업 협회(KATA)를 방문하여 각각 신중목 회장과 정우식 회장을 면담하여 향후 안토르와의 상호 협력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아울러 2월에는 문화 관광부와 한국 관광공사와의 회의가 예정되어 있으며, 2월 23일-25일에는 부산과 경주를 방문하여 이들 지역 관광 기관 대표들과의 회의가 확정되는 등 금년에는 그 어느때 보다도 역동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안토르와의 공동협력 및 활동을 원하는 기관이나 개인은 안토르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연락처
서호주 정부 관광청 한국 대표사무소 김연경 이사 02-6351-515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서호주 정부 관광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0년 9월 28일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