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다넷, PC보안프로그램 초중고에 무상공급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쏜다넷
2007-02-02 09:07
서울--(뉴스와이어)--문자메시지 서비스 전문기업 쏜다넷(대표 송승한, www.xonda.net)이 PC보안 및 학생보호 프로그램을 각 학교에 무상 공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해 2월 오픈한 학교용 문자메시지 서비스 ‘아이러브SMS(I Love School Message Service)’의 1주년을 기념해 펼쳐지는 것으로 기존 회원 학교는 물론 프로그램을 공급 받고자 하는 전국의 모든 초, 중, 고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씨큐소프트(www.secusoft.co.kr)와 제휴를 통해 PC종합진단, 유해차단 및 PC사용 시간조절, 게임중독예방 등 3종류의 소프트웨어를 한꺼번에 무상 공급한다. 사용 기한도 5년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학교에서는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교는 오는 3월말까지 ‘아이러브SMS’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신청페이지를 작성하고 학교 고유번호증을 팩스로 전송하면 인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아이러브SMS’는 학교에서 집으로 보내는 가정통신문을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 웹투폰(Web-to-Phone) 서비스이다. 시험일, 방학, 개학 등의 학사 일정과 성적표 발송, 학교 부대행사, 현장학습 진행사항 등 시기별로 발생되는 학교업무에 대한 공지 등을 학부모에게 쉽고 간편하게 전달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07년 1월 현재 ‘아이러브SMS’의 가입 학교 수는 80여 개에 이른다.

쏜다넷 개요
쏜다넷은 문자 메시지 서비스(SMS) 전문 업체다. 특허 기반 벤처확인된 기술 벤처 기업이다. 개인 고객, 기업 고객을 위한 단체 문자, 대량 문자, 연동 문자 서비스를 하고있다. 또한 주식 종목 추천 및 주식 정보를 제공하는 콕스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onda.net

연락처

쏜다넷 송승한 대표 508-4552
씨엘커뮤니케이션즈 최홍석 팀장/임헌란 팀장 02-733-5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