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과내일, 아라기술과 재휴 ‘웹 가속’ 호스팅 서비스 출시
‘웹 가속’호스팅 서비스란 기존 웹서버 기반의 호스팅 서비스에 웹가속 솔루션을 이용, 응답속도 및 서버 처리량을 고급화 시켜 사이트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솔루션으로서, 동시접속 처리수가 대당 50,000회로 아파치나 IIS등의 일반 웹서버 보다 최대 150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속도 면에서는 10배 정도 빨라져 비용대비 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한 페이지에 많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쇼핑몰이나 오픈마켓 판매자, 패치파일이나 게임 등 자료실을 이용한 파일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라 할 수 있다.
이번‘웹 가속’호스팅 서비스는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업체인 아라기술이 개발하였으며, 이 솔루션은 국내 대부분의 이미지·컨텐츠 제공 대형 포털/쇼핑 사이트 및 CDN업체에서 도입해 사용하고 있어 이미 기술력을 입증 받고 있다.
오늘과내일 관계자는“그 동안 ‘웹 가속’관련 솔루션은 대당 수천만원에 이르는 등 높은 가격과 관리의 부담으로 도입이 어려웠으나 이번 두 회사의 제휴를 통해, 관리의 부담 없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도입이 가능해 졌다.”라며,“이번 서비스는 호스팅 업계에서는 처음 시작하는 것으로 향후 이미지나 컨텐츠, 다운로드 등을 제공하는 중대형 사이트의 속도개선으로 경쟁력을 강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늘과내일은 ‘웹 가속’호스팅 서비스뿐 아니라 안정되고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및 제휴를 통해 전문적인 네트워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t.co.kr
연락처
㈜오늘과내일 김효민 이메일 보내기 : 02-6334-0606
-
2008년 2월 26일 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