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게임, 유저가 직접 개발에 참여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2-02 14:16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오늘부터 2월 6일까지 한빛소프트 게임 개발에 참여할 한빛게임원정대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빛게임원정대는 앞으로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들의 QA(Quality Assurance) 작업에 참여하게 된다. QA팀은 개발사나 퍼블리싱사에서 개발 중인 게임을 가장 먼저 플레이 해보고 게임의 시스템부터 세밀한 UI까지 평가한다. 이들의 평가는 개발의 방향과 일정 등을 좌우하며 유저들에게 공개하기 전 반드시 거쳐야 할 통과 관문이기도 하다.

한빛게임원정대는 한빛소프트의 QA팀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한 이후 게임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와 개선 방안을 내놓는 등의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게 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한빛게임원정대의 평가와 의견을 모아 모든 게임에 반영할 계획이며 이는 게임의 새로운 개발 방향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한빛게임원정대 1기는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새로운 FPS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의 QA테스트에 참가하게 된다. ‘테이크다운’의 QA테스트는 한빛소프트 본사에서 게임 개발자들과 오는 2월 8일과 9일 두 번에 걸쳐 약 5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빛소프트는 지속적인 개발자와의 미팅, 한빛소프트 본사 견학,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