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전 리더 참여 행사 ‘비욘드 프로미스 2007’ 개최
이번 행사에서는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이병남 대표의 ‘IT서비스 산업의 미래’,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장 조영호 교수의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라는 두 개의 외부 특강이 마련되어, 최근 고객 중심의 경영을 천명한 LG그룹의 의지를 리더들이 공유하는데 단초를 제공하였다.
LG CNS 신재철 사장은 "설립 2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과 장기적인 관점에서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향후 새로운 20년 지속적인 성장으로 일등 LG CNS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리더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비욘드프로미스 2007』 행사를 통해 결집된 리더들의 의지를 6,300여 명의 전 임직원들에게 전달해 일등 LG CNS를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강조했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인사.경영지원부문 홍보담당 홍보팀 이나리 02-6363-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