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터넷사이트 확 바뀐다
기존 우리카드사이트는 우리은행 인터넷사이트와 별도로 운영되어 원스톱 금융서비스 제공이 어려웠으나 이번 통합에 따라 우리은행(www.wooribank.com)을 통해 카드관련 각종 조회 및 거래를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통합은 카드 부문에 대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시켜 카드별 서비스 비교기능, 이용금액별 시뮬레이션 거래를 통한 월별상환금액 조회 등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카드사이버지점 업무를 신설하고 “My 우리카드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1:1 서비스를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워드 검색기능’을 신설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별로 상품비교부터 발급신청까지 모든 일련의 거래를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관련 컨텐츠를 새롭게 확대 개편한 것도 중요한 개편 내용 중 하나다.
우리프라이빗뱅킹 고객을 위해 신설된 TWO CHAIRS 코너는 PB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개인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한 전문가의 부동산&세무상담, 인천국제공항라운지 예약서비스 및 해외유학/이주/부동산 정보의 실시간 제공 등 고객의 글로벌라이프와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사이트 통합서비스 개편의 또한가지 특징은 금융상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e금융상품몰’코너를 신설하여 검색에서 가입까지 금융상품에 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TWO CHAIRS 코너에서 별도로 운영되는 ‘e금융상품몰’은 금융상품을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고객의 투자성향 및 여유자금별 맞춤상품안내와 매달 인기상품 및 추천상품을 안내하는 등 특화하였다
한편, 우리은행은 우리카드와의 사이트 통합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2개월간 ‘우리카드 사이트 새단장기념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하며 행사기간內 우리은행(www.wooribank.com)에 방문하여 퀴즈에 응모한 고객중 총 10,233명을 추첨하여 기프트카드 100만원권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행은 이번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된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우리카드 및 TWO CHAIRS 고객에게 고객만족도를 고려한 새로운 컨텐츠 및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뿐아니라 차별화된 컨텐츠를 강화하여 디지털뱅킹에 있어 우위의 자리를 계속 지켜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ooribank.com
연락처
우리은행 e-비즈니스사업단 부부장 황인섭 02-2002-45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