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몰, 전국 특산물 판매 인기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7-02-06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진몰을 통해 동일 상품 열 개 주문하시면 한 개를 덤으로 드립니다”

한진택배가 운영하는 팔도 특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인 ‘한진몰’이 설 명절을 맞아 ‘10+1 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10+1 덤’ 행사 품목은 영광굴비와 사과/배, 제주에서 항공으로 직송하는 제주 은갈치 특별세트 등이다.

이 밖에도 한진몰은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당도가 높은 지역특산 과일로 밀양 얼음골 사과를 엄선하여 500세트 한정 판매하는 등 명품 특산물 소개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제주도 특산물인 은갈치, 고등어, 옥돔 등은 항공편을 통해 신선한 상태로 24~48시간 내 전국으로 배달되는 특화된 산지직송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입 소문을 타고 미식가들의 입 맛을 유혹하고 있다.

김병국 김병국 한진몰 담당 과장은 “동일 상품 중 다량 주문이 필요한 소비자의 경우, 한진몰의‘10+1 덤’ 행사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은갈치, 옥돔 등 신선도가 중요한 지역 특산물을 보낼 때에도 산지직송이 가능한 한진택배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단체 주문을 하는 기업 고객의 경우 전담 판매원이 지정되어 상품 상담, 주문접수, 배송확인 등의 일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문 수량에 따라 할인 구매도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상품 구입은 한진몰 홈페이지(www.hanjinmall.co.kr)나 무료주문전화 ☎080-024-8989를 통해서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진몰은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팔도 특산물을 지자체, 농협 및 인지도 높은 상품의 생산농가 등과 제휴하여 산지의 가격에 택배비와 상품원가만을 더한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원하는 전국 어디나 배달까지 해주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한진 홍보팀 김철민 과장 02-728-55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