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설 대비 주부 스트레스 해소 및 일손 도와주는 설용품 기획전

뉴스 제공
아성다이소
2007-02-06 09:1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이 설 연휴를 맞아 주부들의 스트레스 해소부터 일손을 덜어주는 주방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은 ‘설용품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이번 특별기획전에서 명절 대부분을 주방에서 설 준비로 보내야 하는 주부들을 위한 1000원~3000원대의 다양한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금만 더 신경쓰면 다소나마 일손을 줄일 수 있는 이색 주방 소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특히 멸치 국물 등을 우려낼 때 사용하는 다시백과 도마시트, 밀폐용품, 부침개용품 등이 인기다. 다시백은 멸치, 된장, 다시마 등 요리 국물을 낼 때 백 안에 넣고 끓이면 이중 접힘이라 넘치지 않는다. 김치, 생선, 육류 등 여러가지 냄새나는 재료들을 한번에 썰어야 할 때 웰빙도마시트를 사용하면 좋다. 세척이 간편하고 보관하기 쉬우며, 특히 바쁜 명절 아침 음식 준비시에 유용하다. 이것 저것 뜯어놓은 포장은 다용도 밀폐클립이면 한번에 OK. 이 외에도 부침개 시 필요한 뒤지개, 채반, 후라이팬 등도 1000원~3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손님이나 친척들에게 명절 음식을 챙겨줄 때 비닐팩에 넣기보다 주방밀폐용품에 넣어주면 깔끔하면서도 정성이 있어 보인다. 모두 1000원~3000원이면 가능하다.

피로해소 용품도 눈여겨 볼 만 하다. 명절 틈틈히 쉴 때는 아내의 등을 두드려 줄 수 있는 지압안마기 용품이 1000원대로 신체 곳곳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휴대가 간편하여 더욱 사용이 편리하며, 귀성길. 귀경길의 장시간 운전시에도 중간 중간 사용하면 좋다.

다이소 마케팅 안웅걸 이사는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가족과 친척이 모두 모이는 만큼 사소한 데서 서로를 힘들게 하는 부분이 생길 수 있다.”며 “이번 명절에는 조금씩 양보하고, 중간 중간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이소아성산업은 주방용품, 욕실용품, 사무용품, 인테리어용품, 선물용품, 시즌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남향미 팀장 019-398-9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