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찾아가는 주간운영리포트’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7-02-06 11:15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http://www.gabia.com 대표 김홍국)가 웹호스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주간 운영 리포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대다수 고객들이 사이트를 만들어 놓은 채 운영과 유지에 소홀함은 물론,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구사하는데도 어려움을 느끼는데 착안, 일주일에 한번씩 사이트 로그분석 자료를 고객 이메일로 전달해 주는 ‘주간운영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주간 운영 리포트는 리포트 발송 시점의 웹호스팅 공간(HDD) 사용 현황에서부터 페이지 뷰, 타 사이트와의 비교 분석 그래프, 방문자 분석 등의 내용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 같은 자료는 장기간 축적하여 프로모션 방법에 따른 유입 경로 변화나 혹은 방문자 수에 대한 통계 수치를 통해 마케팅 자료로 활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가비아 관계자는 “기존에도 로그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직접 찾아들어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대다수 운영자들의 활용 빈도가 그리 높지 않았다” 며 “이번 주간운영리포트는 고객의 사이트에 대한 꼼꼼한 분석을 보고서 형태로 작성하여 고객의 이메일로 직접 발송해 주는 ‘찾아가는 서비스’ 개념을 도입해, 고객 만족과 편의를 크게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비아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내 웹호스팅을 신규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8개월의 무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전략기획팀 양은희, 02-829-3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