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한비문학 2007년 2월호 발간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7-02-06 19:00
대구--(뉴스와이어)--문학의 대중화에 노력하며 우수한 작가의 작품을 발굴하여 문학의 전문성에도 소홀하지 않는 작가와 독자가 함께하는 문예지 '월간 한비문학 2월호'가 출간되었다.

월간 한비문학 2월에서는사실주의 민중시를 추구하는 김규동 시인을 만나14년 만에 발행한 신작 시집<느릅나무에게>에 담긴 시인의 생각과 마음을 들어보고 시인의 추구하여야 할 시인의 자세와 작품에 대한 마음 가짐에 대하여 들어보며, 우수한 작가를 선정하여 작품을 소개하는 추천시인에는 한비문학으로 등단한 김광련 시인을 선정하여 작품 소개를 하였다.

매월 중견 시인들의 새로운 작품을 소개하는 신작 초대시에서는 한영숙 시인, 박나리 시인, 김정일 시인, 이상철 시인, 원기연 시인, 정광일 시인, 김순례 시인, 오인자 시인,신윤호 시인, 이문조 시인, 엄혜경 시인, 박태현 시인이 각기 다른 감성의 작품들을 발표하여 독자들에게 다양한 감상의 기회를 주었으며, 신작 수필에서는 최연봉 수필가, 김창길 수필가, 이경우 수필가, 김원영 수필가, 임병상 수필가, 주현중 수필가, 최만섭 수필가가 참여하여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수려한 필치로 선 보인다.

한편, 문인이야기는 필진이 최만섭 수필가로 바뀌여 독특한 필치와 구수한 내용으로 딱딱하기 쉬운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주며 어려운 시의 감상을 재미있게 평을 하여 한걸음 더 독자에게 다가서는 신광철 작가의 재미있는 시평에서는 나태주 시인과 시를 재미있게 평을 하여 누구나 시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끼고 다가설 수 있게 하였다.

그 외 14회 신인문학상 수상자인 시 부문 이동조씨, 곽은녕씨와 수필 부문 박준수씨,동시 부문 안종환씨, 평론 부문 구호준씨의 수상 소감과 작품 및 심사평을 실었으며 한비 문단의 소식등 문학의 읽을거리가 풍부하게 편집되였다. 문의:한비출판사:053)252-0155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