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마음을 포스트-잇 슈퍼스티키에 적어 전달하세요”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07-02-07 11:2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의 포스트-잇(www.3mpostit.co.kr)은 오는 2월 9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본점과 무역점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명품 캐주얼 ‘쥬시 꾸뛰르’의 런칭에 맞춰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 베로나시에 있는 ‘줄리엣의 집’ 벽면에 사랑의 메시지를 붙이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전설을 토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장에 줄리엣의 집 벽면이 그려져 있는 대형 배너를 설치하여, 현대백화점 영캐주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하트 모양의 포스트-잇 슈퍼스티키 노트에 사랑의 메시지를 적어 대형 배너에 붙이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컨셉으로 진행한다.

한국쓰리엠에서는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포스트-잇 슈퍼스티키 노트 신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참여 고객들에게는 행운의 메시지가 적혀있는 포춘쿠키를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 메시지가 담겨있는 포춘쿠키를 선택한 고객들에게는 초콜릿과 하트 모양의 포스트-잇이 담겨 있는 특별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장에는 조형미술가 이정승원이 포스트-잇 슈퍼스티키로 제작한 화려한 줄리엣 의상이 함께 전시된다. 이정승원은 포스트-잇을 활용하여 작품 활동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번 작품은 이정승원이 쥬시 꾸뛰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한국쓰리엠 고객상담실 080-033-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