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와 함께하는 해피 발렌타인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2-07 15:33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2월 7일부터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빛소프트의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은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와 함께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빛온의 ‘발렌타인 소망적기’ 이벤트에서는 게시판에 자신이 발렌타인데이 때 가장 받고 싶거나 주고 싶은 선물을 적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가장 많은 조회수와 댓글을 얻은 이들을 선정한다. 당첨자들에게는 휠라트레이닝자켓과 티셔츠, 한빛소프트의 ‘탄트라’에서 준비한 발렌타인 선물상자를 비롯해 ‘신야구’와 ‘서프’, ‘모크’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달콤한 고백’ 이벤트에서는 한빛온에서 마음에 드는 이카드(e-card)를 골라 연인이나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는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휠라트레이닝자켓과 휠라후드티, 커플 속옷, 한빛온 발렌타인 캐라콘 등을 선물한다.

‘팡야’(http://www.pangya.com)는 2월 6일부터 2월 20일까지 별도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팡야와 함께 달콤한 사랑 만들기’ 이벤트는 홀 컵에서 드랍되는 반 쪽 하트를 모아 조합하는 것이 포인트다. 남성 유저의 경우 여성 유저에게 자신이 모은 반 쪽 하트를 전달하며 조합을 요청해야만 이벤트 미션인 하트 페이스페인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 ‘팡야’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쁨의 초콜릿’과 ‘커플 티셔츠’ 아이템도 판매한다. ‘기쁨의 초콜릿’은 경험치를 2배 증가시켜주며, ‘커플 티셔츠’는 클리어 보너스를 2배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http://www.granadoespada.com)도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월 13일부터 2월 27일부터 진행하는 ‘발렌타인데이 수집 이벤트’에서는 ‘잭 프로스트’를 잡으면 드랍되는 ‘카보스 99%’ 아이템을 수집하고 이를 이벤트 NPC에게 주기만 하면 자신이 전달한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 HP가 회복되는 카보스 초콜릿과 하트 스프레이, 인첸트 칩을 받을 수 있다.

‘네오스팀’은 전 지역에서 랜덤하게 나타나는 ‘발렌타인 몹’을 잡으면 5레벨 종합 마도구를 드랍하는 등의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오는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유저들에게는 각 마을과 성, 초소에 특별히 마련된 발렌타인 선물 상자를 클릭할 경우 초콜릿 케이크와 쿠키, 초콜릿 중 하나를 랜덤하게 지급하고, 각 마을과 성 앞의 이벤트 NPC를 통해 이벤트 망토를 선물한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