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연인들’ 영화 같은 사랑을 이루어줄 자막 특별이벤트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02-07 18:21
서울--(뉴스와이어)--세실 드 프랑스, 발레리 르메르시에, 알베르 뒤퐁텔 주연의 파리의 예술가들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 <파리의 연인들>이 개봉을 맞아 한국 관객들의 로맨틱한 사랑을 이루어 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에게도 영화 같은 로맨스가 이루어진다! 스크린 위에 펼쳐지는 사랑의 메시지!

- <파리의 연인들> 관객들의 사랑의 메시지를 스크린에 담다!

파리 예술가들의 사랑과 삶을 이야기 하는 영화 <파리의 연인들>이 여성사이트 마이클럽에서 네티즌들을 상대로 이벤트를 실시해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참여를 이끌어낸 이벤트는 바로 <파리의 연인들>과 함께 사랑의 메시지 남기기! 지난 1월 17일부터 1월 31일까지 여성사이트 마이클럽에서 진행된 이번 특별이벤트는 <파리의 연인들> 영화의 엔딩 크레딧에 연인들의 사랑의 메시지를 남겨주는 것으로, <파리의 연인들>이 상영되는 기간 내내 영화 상영 후 엔딩 크레딧과 함께 신청자들의 사랑의 메시지가 오를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영화 같은 로맨스를 꿈꾸는 많은 네티즌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수백 명의 신청자들의 메시지로 게시판은 성황을 이루었다. 수백 명의 신청자 중 30명의 사랑의 메시지가 선택되었으며, <파리의 연인들>이 상영될 필름에 메시지를 입히는 작업을 마치고 2월 8일 개봉만을 기다리고 있다. 연인들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줄 <파리의 연인들> 영화와 함께 이벤트를 신청한 이들의 마음 또한 기대로 가득 차 설레고 있을 것. 더욱이 <파리의 연인들>이 발렌타인 데이 시즌에 개봉돼, 자막이벤트에 참여한 연인들의 더욱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TV를 통해 내 사랑을 고백하자! OCN 발렌타인 사랑 고백 이벤트!

<파리의 연인들>을 통해 스크린에서 사랑 고백 이벤트가 펼쳐진다면 TV도 이에 질 수 없다. 케이블/위성 TV 영화채널 OCN에서 역시 발렌타인을 맞아 특별 고백 이벤트를 준비한 것. 인터넷 포털사이트 다음과 함께 진행되는 OCN의 발렌타인 특별이벤트는 사랑고백이 담긴 UCC를 올리면 그 중 5명을 뽑아 OCN 채널을 통해서 특집으로 방송해준다. 특히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발렌타인 데이 종일 사랑에 관한 영화가 편성될 예정인 OCN 채널에서 영화상영 중간중간에 시청자들이 직접 올린 사랑의 UCC가 깜짝 방송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로맨틱한 감성과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연인들의 사랑을 이루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자막 특별이벤트만큼 따뜻한 로맨스가 담긴 영화 <파리의 연인들>은 2월 8일 개봉을 앞두고, 로맨틱한 연인들과의 설레는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마케팅팀장 장선영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