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아이실론 신제품 IQ200 국내 출시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07-02-08 10:0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클러스터드스토리지업체 ‘아이실론시스템즈’의 IQ200 제품의 국내총판사인 다우데이타시스템(대표 이진환, 이하 다우데이타)은 IQ200 제품의 국내 출시에 맞춰 오는 13일 신제품 발표회와 함께 와인파티 행사를 개최한다.

금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Mid-Range급 모델로서 기존 IQ Series가 노드간 연결을 위해 인피니밴드를 사용한 대신, IQ200은 경제적인 기가빗이더넷을 사용하여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성능은 인피니밴드 사용시 보다 약 80% 정도 구현하게 된다.

아이실론 IQ시리즈는 UCC Contents, 동영상 및 이미지 파일 등 멀티미디어 비정형데이터 저장에 탁월한 클러스터 스토리지이다.

이 제품의 장점으로는 첫째, 뛰어난 확장성을 들 수 있는데 노드 추가에 따라 제품 성능이 비례하여 증가한다. 둘째는 사용의 편리성이다. 기존 IQ Series와 동일한 사용 방법으로 설치가 간단하고 관리 포인트가 적다. 셋째는 저렴한 가격을 들 수 있다. 기존 IQ Series의 핵심 기술을 모두 구현하고 있으나 기존 제품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

금번 IQ200의 출시를 계기로 그간 탁월한 성능과 확장성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부담을 느끼던 많은 고객이 아이실론의 클러스터 기반의 솔루션의 도입이 더욱 용이해질 전망이다. 이는 혁신적인 아키텍처의 사용자 저변을 넓힘으로서 아이실론의 모토인 “Pay as you grow”의 비즈니스적인 구현 전략이라는 전문가들의 평가이다.

이번 런칭 와인 파티는 오는 2월 13일 저녁 6시부터 강남역 메리츠빌딩에서 개최되며 이 행사에서 아이실론 IQ200신제품이 처음으로 소개 된다. 이번 런칭 파티는 기존의 지루한 세미나 방식을 탈피하여 물랑루즈쇼, 카지노게임존과 와인이 함께하는 파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탁선영 차장 02-3468-0539 016-285-6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