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렉스, ‘휘에스타’ 출시기념 100% 당첨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7-02-08 11:34
서울--(뉴스와이어)--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고급 내열 유리 브랜드 파이렉스(www.worldkitchen.co.kr)가 우수한 코팅력과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급 프라이팬 ‘휘에스타(Fiesta)’의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품의 본고장, 이태리에서 철저한 품질 검사 하에 직접 디자인 및 제조된 파이렉스 ‘휘에스타’는 심플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칼라 매치가 특징으로 어떤 컨셉의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몸체와 뚜껑의 손잡이는 단열 처리되었으며, 몸체와 충분한 거리를 두고 제작되어 고열의 조리 중에도 쉽게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한 조리가 가능하다.

파이렉스 ‘휘에스타’는 적은 양의 기름 사용만으로도 재료가 쉽게 눌러 붙거나 타지 않는 우수한 코팅력을 보유하여 최상의 저지방 웰빙 요리도 손쉽게 만들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프라이팬 외부는 고급 에나멜 유광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알루미늄 몸체가 쉽게 손상되는 것을 막아준다. 고온에서도 잘 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으로 가스레인지를 비롯한 전기레인지, 할로겐, 세라믹히터 등의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기름 때 등의 세척도 쉽고 용이하여 조리 후에는 식기세척기에서 간편하게 설거지 할 수 있다.

파이렉스는 ‘휘에스타’의 출시를 기념하여 롯데마트 12개 지점에서 2월 8일부터 1주일 간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를 방문하여 ‘휘에스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 증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코렐 디너웨어 세트’, ‘비젼 편수냄비’, ‘파이렉스 계량컵’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파이렉스 ‘휘에스타’는 20cm, 24cm, 28cm의 프라이팬 3종과 28cm의 볶음팬 1종, 총 4종의 구성으로 출시되며, 전국 롯데마트에서 18,900원~38,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