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7-02-08 11:53
서울--(뉴스와이어)--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라테일’과 ‘어니스와 프리키’를 통해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엽고 깜찍한 내용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www.latale.com)’에서는 2월 14일부터 2월 21일까지 8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발렌타인 초콜릿 퀘스트를 제공, 수행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표시 마크(사랑의 메신져) 및 아이템을 선물하는 ‘라테일 사랑의 메신져’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1일 정식 무료 서비스를 시작한 SF 코믹 어드벤처 ‘어니스와 프리키(www.erf2030.com)’는 2월 21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초콜릿 아이템을 얻고, 성별에 따라 각기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Mr. 어니스 꼬시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어니스와 프리키’ 이벤트에서 꾸려진 초콜릿 아이템과 ‘라테일’의 발렌타인 퀘스트, 일종의 표시마크인 사랑의 메신져 등 흥매로운 이벤트 내용들은, 이용자들에게 온라인 게임 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추억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액토즈소프트 고객지원실 김수영 실장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기념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업데이트,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이라며 “액토즈소프트 게임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데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