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고 돈받자...아이스타일24, ‘소비자컬럼’ 모집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07-02-08 14:52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패션몰 아이스타일24㈜(대표 김동녕 www.istyle24.com)가 ‘소비자컬럼’을 모집하고 있다.

소비자컬럼은 아이스타일24 ‘패션매거진’의 UCC 코너. 패션에 관심이 있고, 옷을 좋아하는 아이스타일24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패션에 대한 자유로운 생각을 펼칠 수 있는 곳이다. 컬럼 주제는 옷, 디자인, 스타일, 유행, 액세서리, 주얼리, 쇼핑 등 패션 관련 이야기로 아이스타일24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소비자컬럼에 당첨되면 원고료 5만원을 지급하고, 소비자컬럼에 소개된다.

아이스타일24는 쇼핑과 함께 정보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 요소로 패션매거진을 운영하고 있다. 패션매거진은 패션뉴스, 패션 트렌드, 스트리트 패션, 패션생활백서, 인터뷰 등 다양한 패션 소식과 컬럼을 운영하고 있다.

컬럼은 전문가컬럼과 소비자컬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문가 컬럼은 패션 전문가들이 구성하는 코너로 패션에 대해 유용한 정보 및 견해를 제시하고 있고, 소비자 컬럼은 일반 고객들이 만들어가는 UCC 코너다. 소비자컬럼은 오픈 이래 아이스타일24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스타일, 트렌드, 슈어홀릭, 취업 등의 다양한 글이 소개되고 있다.

아이스타일24 개요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홍보담당 이화정 대리 / 3270-7616